CODEKILLER

반응형

우선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이 어떤 곳인지를 알려면 아래 사진부터 보시면 되는데요. 아래의 사진은 제가 찍은 것은 아니고, 형수님께서 가을에 가셨을 때 찍으신 사진을 올려봅니다. 가을 저녁에 찍으면 누가 찍어도 예술사진이 나온다는 곳이랍니다.^^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이제부터는 추운 날씨에 다녀온 제가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은행나뭇잎이 없을 떨어질 시기라서 뷰는 가을에 비해서 많이 떨어지지만 애들과 너무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와서 사진 몇 장 올려드립니다.^^

아산 곡교천 입구
아산 곡교천 입구

나무의사 자격을 따고 보는 은행나무라서 감회가 새롭긴 하네요. 은행나무의 직경이 우~~~~ 와 소리 나올 정도로 굵습니다.

곡교천 은행나무
곡교천 은행나무

곡교천 은행나무의 외과수술 한 자리도 몇 컷 올려보고요. 아주 관리가 잘되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가 좋네요^^

곡교천 은행나무 외과수술
곡교천 은행나무 외과수술

곡교천 은행나무
곡교천 은행나무

입구 옆쪽에 바로 자전거 대여소가 있답니다. 너무 추운 날씨에는 못 타겠지만 적당히 선선하다면 아이들과 즐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전거는 나이대별로 크기에 맞는 자전거를 고를 수 있고, 헬멧 또한 크기에 맞게 골라쓰시면 되니 고민하지 마시고 대여소로 직행.. 저~~~ 기 길가에 세워진 자전거가 우리 아이들이 타다가 카페에서 음료 한잔하면서 쉴 때 세워둔 자전거랍니다. 

곡교천 자전거대여소
곡교천 자전거대여소

막내가 뒤에 앉아서 저를 조종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2인승 자전거를 타고 곡교천 갈대숲까지 세바퀴는 돈 것 같네요 ㅋㅋ 카페사진은 올리지 못했지만, 입구 옆에 있으니 자전거 많이 타신 분들은 아이들과 들어가서 음료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곡교천 세바퀴 ㅋㅋ
곡교천 세바퀴 ㅋㅋ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추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