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KILLER

반응형

사무실에 스피커 없이 이어폰으로 노래 들으며 작업을 했는데, 어느 순간 귀에 땀이 차는 것 같고 가끔 귀가 어리어리 할 때가 있어서 스피커 구매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피커 하나 사는데 무슨 구매결심이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책상만 너져분해지고 잘 안 듣게 되면 사지 않는게 났거든요^^; 그래서 블루투스냐 유선 스피커냐 고민을 많이 했고,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나은 음질을 듣고 싶어서 유선스피커로!! 선택, 그리고 가격이 저렴한 곳부터 찾은 결과~~ 결과는 "ㄷㅇㅅ" 나와 있네요 ㅋㅋ 다이소 유선 스피커를 한번 들어보자 해서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네요. 

 

박스 개봉기

박스에 정확히 5000원 딱!! 적혀 있죠, 그리고 USB로 전원연결음향연결 AUX 잭 사진이 있구요. 두 개를 모두 꽂아야 한답니다. 그리고 음향조절 컨트롤러가 있긴한데 이거는 안사용하게 될 거예요, 음향을 MAX로 맞춰놓은 뒤 컴퓨터 볼륨으로 사용하시는게 편할 듯싶네요.

다이소 유선스피커
다이소 유선스피커

반대편에는 우퍼, 볼륨조절기, RGB라이트가 쓰여 있고, 케이블길이는 100cm (1m), 제품크기는 7 x 7 x 9.5cm이예요, 

다이소 LED 라이트 스피커
다이소 LED 라이트 스피커

컴퓨터에 연결

우측에 볼륨조절기가 있긴 한데, MAX로 해두고 컴퓨터로 볼륨조절하시면 될 듯하고요. 적절한 시간마다 자동으로 바뀌는 RGB라이트는 정말 맘에 드네요. 그 외에 특별한 모드는 없답니다. 

작은 녀석이지만 뒤에 우퍼까지 장착해 있답니다.^^; 소리음질은 정말 맘에 듭니다. 아주 큰소리로 틀어도 찢어지는 소리는 나지 않고 안정적입니다. 5천원에 이 정도의 성능이라는 것이 놀라울 뿐이죠.

다이소 LED 라이트 스피커 우퍼
다이소 LED 라이트 스피커 우퍼

5천원의 행복을 느껴보세요, 다이소 LED 라이트 스피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