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맘 먹고 커브드 모니터 두개를 구입하게 되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후기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주 만족스럽네요. 그동안 너무 구닥다리 저가 모니터를 사용해서 그런지 나름 매우 만족합니다. 항상 평면 모니터만 사용해 오다가 커브드를 매우 기대했었는데요. 시야가 옆으로 퍼지지 않아서 아주 안정감이 있는 제품이네요.
박스의 높이가 성인 한뼘정도라서 머가 제품이 잘못 왔나 싶었는데, 개봉을 해보니 모니터 받침대를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 구성품으로 와서 그런 거였네요. 거창한 조립은 아니고 나사 두 개를 조이는 것 외에는 없답니다.
구성품 스트로폼을 한 겹 들어 올리면 아래에 커브드 모니터가 안착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전자제품 배송받다가 잘못되는거 아닌가 했었는데, 요즘 포장기술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듯하네요.
제품을 받아보시면 27인치인가 싶은 기분이 드는 것이 베젤리스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어서 사이즈가 그리 커보이지 않고 단아합니다. 베젤리스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긴 하겠지만, 모니터가 둔해 보이지 않아서 개인 적으로는 참 맘에 드네요.
굴곡률이 너무 크지 않고 적당히 굴곡진 모습이 부담스럽지 않고, 저를 착 감싸는 느낌이 아주 훌륭합니다.
LC27R502FHKXKR 27인치 모니터의 개봉기를 조금 작성해 보았는데요. 제 경우는 게임을 할 것은 아니기에 여러 가지 옵션보다는 심플한 디자인과 A/S를 고려해서 장만하였고, 24인치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불편한 점을 다소 해결하기 위해 이 제품을 선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