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KILLER

반응형

해외여행을 마치고 현지에서 출발할 때 다이슨 드라이어와 고대기를 수화물(캐리어)에 넣어두었는데, 없어졌습니다.ㅠㅠ 하소연할 곳도 없고, 캐리어에 있던 제품이 없어지는 경우를 겪으니~ 멘붕이었죠. 다시는 여행 갈 때 고가 제품 캐리어에 넣지 않을 것 같네요ㅠㅠ

 

그래서 어떤 제품으로 구매를 다시 할 지 고민을 많이 했네요. 집에 저가형 드라이기는 하나 있기에, 다시 다이슨 드라이어를 구매하느냐 마느냐...... 심사숙고 끝에 다이슨 에어랩을 구매하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이유는 아주 간단했습니다. 애가 세명인데, 그중 딸이 두 명. 머리 감고 드라이어로 말려주고 다시 빗질하는 것이 너무 오래 걸려서~~ 이 제품을 한번 사용해 보기로 찜!!

 

사실 다이슨 에어랩 할인행사가 있어서 구매결정이 컸지, 아니었으면 60만원대라서 가사가 휘청거립니다.^^

다이슨 에어랩 개봉기

롤케익 같은 박스가 도착ㅋ~ 명품 고데기 사진이 박스에 이쁘게 있네요. 다이슨은 디자인에 반하고 사용 후에는 성능에 반하는 제품들이 꽤나 많쵸!

다이슨 에어랩 개봉기
다이슨 에어랩 개봉기

다이슨 에어랩의 구성품은 뒷면 사진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으로도 스타일링과 드라이어 기능으로 쓸 수 있겠구나~ 알 수 있겠네요.

다이슨 에어랩 구성
다이슨 에어랩 구성

상자 안에 고급 블랙박스가 하나 있습니다. 애들 공부 테이블에서 사진을 찍으니, 칙칙하게 나오긴 하지만 박스만큼은 정말 고급지게 나왔네요.

다이스 에어랩
다이스 에어랩

머리 말리려고 드라이어를 사려고 했는데, 스타일링까지 된다니 딸아이들과 와이프가 흐뭇해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구성품
다이슨 에어랩 구성품

구성품 하나는 바로 장착을 해보았습니다^^; 저도 좀 스타일링을 해봐야겠네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워낙 잎소문이 좋은 제품이라서, 남자인 제가 성능에 대해서 작성하는 건 아무 의미가 없을 것 같고요. 암튼 다이슨은 언제나 실망을 시키지 않으니~ 애들 머리 말려줄 때 잘 써봐야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