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PIC] 썬베드(sunbed) 자리 맡기
물놀이장에서 아이들과 놀기도 하고, 음식을 먹기도 하려면 자리가 확보가 되어야 편히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워터파크에서 썬베드 좋은 자리하려고 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썬베드 자리 맡는 법을 공유드립니다.
물놀이장 가실때 타월 교체카드를 꼭 챙기세요.
물놀이장에서 타월은 필수입니다. 썬베드에 깔기도 하고 애들이 추울 때 덮어주기도 하니까요. PIC 체크인을 할 때 아래 사진과 같은 타월교체카드를 받는데요. 이 카드를 물놀이장 들어갈 때마다 꼭 챙겨주셔야 합니다. (우리 식구는 5명이라서 5장의 타월 교체카드를 받았습니다.)
식사 전 미리 썬베드 자리 맡아두기
PIC가 처음 이신 분들은 장소, 물놀이, 타월카드, 키즈클럽 등 생소한 부분이 있을테니, 사진으로 중요장소에 대해 보고 갈게요. 매일 이용하게 되는 순서대로 적어보도록 할게요.
1번 장소. 타월교체카드를 제시하고 타월을 받는 장소입니다. (타월뿐만 아니라 키즈 선물을 주는 곳이기도 하고요)
2번 장소. (예시로 골드카드~) 카드를 제시하고 음료(맥주 등)와 세트메뉴를 매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3번 장소. 키즈클럽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놀이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기에 아이들과 놀아주는 선생님들이 있습니다.)
4번 장소. 서커스 공연장입니다.
5번 장소. 선셋바비큐 장소입니다. (요기에서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도 있고요)
번호에는 넣지 않았지만, 좌측에 보이시는 카누 타는 곳을 막내는 가장 좋아했답니다.^^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 시간입니다. 보통 아이들과 함께 움직이려면 9시 전후가 일반적인 조식 시간이 될 테고요. 식사하기 전, 8시~8시 30분까지 남편분들을 물놀이장으로 먼저 직행합니다. (8시 30분이 넘어버리면 자리 없이 물놀이를 즐기셔야 합니다. 자녀들 많은 집들은 썬베드 없으면 정말 불편해요)
이유는 1번으로 먼저 가서 타월교체카드를 내고 인원수에 맞게 타월을 받아 썬베드에 걸어두면 자리 맡기가 끝이 납니다. 그러고 난 뒤에 식사를 하시면 맘 편히 식사하신 뒤 물놀이장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PIC에서 편하게 물놀이하세요